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LG Display 패널공정 ] 2021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최종합격후기

작성자 :   ccc***
등록일 : 2021-06-08    |    조회 : 863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실습경험 나이
전자공학과 3.94 / 4.5
토스
LV.6
0회 1회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스펙】


→ 전자공 / 3.94 / 토스6 / 인턴X / 반도체 공정실습 / 6시그마 BB,GB, KIDS 형광체 포럼, KIDS Summer School, IDEC 6회 수료


【렛유인 수강과목】


→ 나정주 종합반, 하이닉스 면접반, NCS 디스플이 등 다수



서류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21년 2월에 졸업했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이번 상반기가 첫 취준이였습니다. 20년 12월부터 나정주 종합반에 다니면서 나상무, 정지성, 주영훈 선생님께 채용 Cycle에 대해 배웠고 어떤 점을 강조해야 하는지 특히 현직자, 채용관의 관점에서 서류 작성하도록 지도 받았습니다. 제 담임선생님이신 정지성 선생님께서 디테일한 요소까지 다 잡아주셨기 때문에 서류 준비하는 게 많이 수월했습니다. 또한 LGD 출신이셔서 JD만 보고도 어디 TO가 난건지 명확하게 알려주셨기 때문에 서류에서 해당 직무에 대해 적고자 노력했고 이런 노력이 면접 전형에서도 좋게 봐주셨습니다. (정지성쌤 짱)

+ 나상무 주영훈 선생님께도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필기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정지성쌤, 주영훈쌤께 종합반에서 강의를 들었고 두분의 노하우 습득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정지성쌤의 빠르게 푸는 노하우, 마하수리가 많이 도움이 되었고 주영훈 선생님의 108번뇌로 인적성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주영훈 선생님은 제 담임선생님이 아님에도 카톡으로 많이 여쭤봤는데 친절히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지성+ 주영훈쌤 짱)

합격후기 (300자 이상)

정지성 선생님께 강조해야하는 포인트에 대해 꼼꼼히 E-mail로 지도 받고 서류 낸 결과 면접에서도 그 Point들에 대한 질문이 들어왔고 면접보는게 더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나상무 선생님께서 종합반 내내 강조하셨던 이자면 관통을 정지성 선생님 덕에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연히 나정주 종합반을 알게돼서 제대로 한번에 취업하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신청했던 나정주 종합반 덕에 첫 취준만에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 나정주 종합반 나상무, 정지성, 주영훈 선생님 덕이라 생각합니다. 첫 3대1 상담 때 잘 따라오기만 하라고 동아줄이라고 말씀하셨던 게 진짜였습니다. 만약 제 주변사람이 취업방법 등 물어본다면 저는 나정주 종합반 추천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담임선생님이셨던 정지성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네이버 렛유인 카페에서 작성된 ccc***님의 합격 후기입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