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인적성합격 / 삼성전자 공정기술 ] 취업끝장 프리패스 수강후기

작성자 :   dbs***
등록일 : 2020-08-09    |    조회 : 1,354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실습경험 나이
반도체과학전공 3.41 / 4.5 1회 1회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졸업하고 취업준비하면서, 아무래도 혼자 이것 저것 정보를 찾아야하고, 동시에 어려운 인적성 준비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렛유인 프리패스를 수강하면서, 정말 다양한 강사분들의 다양한 강의를 부담없이 골라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전형 단계마다 따로 열심히 정보를 찾거나, 꿀팁을 찾으려고 고생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자소서 작성 노하우부터, 인적성, 그리고 면접까지 한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취업준비하는데 가장 부담을 덜어준 것 같습니다!


서류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3%
필기전형 합격후기 (300자 이상)

작년부터 혼자 인적성 공부를 하면서, 인적성을 너무 못풀어서 취업의 장벽을 가장 크게 느꼈었습니다. 혼자 풀면서 정말 많은 책을 풀었음에도 불구하고, 비효율적으로 공부해서 매번 실패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렛유인 프리패스권으로 인적성 강의를 열심히 들으면서, 특히 약했던 수리랑 추리부분에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혼자 풀때는 무턱대고 많이 풀기만 했는데, 강의를 들으면서 문제 유형별로 접근방식부터 배우고,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 실력이 느는지, 방향을 제대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처음으로 인적성을 통과한 것 같아요! 

아 그리고 강의수강 뿐만 아니라, 렛유인에서 제공했던 온라인 모의고사가 정말정말 많이 도움됐습니다ㅠㅠ 렛유인 온라인 모의고사 연습없었으면 실전 시험에서 더 적응하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온라인 모의고사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content2%
네이버 렛유인 카페에서 작성된 dbs***님의 합격 후기입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