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삼성디스플레이 공정기술 ] 삼성디스플레이 공정기술 최종합격 후기

작성자 : n_2***
등록일 : 2023-01-11    |    조회 : 382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전자공학 3.78 / 4.5
토익
845점
토스
LV.6
0회 없음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무엇보다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 및 기초 지식이 없는 게 제일 큰 문제였습니다.

학과 커리큘럼 상 디스플레이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과목은 크게 없었고, 그나마 관련된 과목도 엄청 크게 관련 있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저의 경우, 인턴/대외활동/어학연수 등의 스펙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자소서를 잘 써야 된다는 압박감도 매우 컸습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1년 6개월 간, 3학년 여름방학 즈음부터 시작한 취업 준비가 이렇게 좋은 결실을 맺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물론 모든 취업준비생들이 다 힘들겠습니다만, 나 홀로 준비하는 게 매우 힘들었습니다.

제가 만약 다시 취업 준비를 하게 된다면, 스터디를 적극 활용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의견을 통해 여러 가지 생각과 가치관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고, 이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면서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터디는 그룹으로 진행되므로 그 또한 소규모 사회라고 할 수 있으며, 잘만 진행하면 좋은 인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여

현재 취업 전선에 뛰어들 준비하시는 여러분께 꼭 스터디에 참가하시라고 적극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들 원하는 바 전부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