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LG디스플레이 모바일 패널공정 ] 2021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최종합격후기

작성자 : pri***
등록일 : 2021-06-12    |    조회 : 1,896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기계공학부 3.53 / 4.5
토익
835점
토스
LV.6
0회 1개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언제 합격할 지, 왜 떨어졌는지  등 모든 부분에서 확신을 가질 수 없었다는 점.

합격후기 (300자 이상)

20년 하반기부터 취업 준비를 시작하여, 21년 상반기에 취업을 마쳤습니다.

20년 하반기 때는 서류를 40개를 썼지만, 원익 ips 단 하나만 붙었었습니다.

21년 상반기 때는 서류를 10개를 썼고, 그 중 5개를 붙어 면접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위의 경험을 미뤄보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하나 하나에 최선을 다하자입니다.

다른 분들은 일단 서류를 많이 써야한다고 하십니다. 하지만, 서류 하나 하나에 최선을 다하고 충분히 나를 전달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무리 취업 시장이 어렵다고 해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티오가 아무리 적어도 절대 지레 포기하지 마세요. 티오는 언제나 변동되고, 관련 경험이 충분하다면 반드시 취업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