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필기합격 / 한국수자원공사 행정 ] 2021 상반기 한국수자원공사 필기합격 [NCS PSAT독한스터디 2기 수강생 kb1****님의 필기합격후기입니다.]

작성자 : adm***
등록일 : 2021-04-28    |    조회 : 1,675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경제학과 1 / 4.5
토익
885점
2회 3개 24~27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

(공필모 카페에 올려주신 후기로 학점, 나이정보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NCS는 6개월 정도 준비를 했었고 주로 5급 PSAT 문제를 반복하며 풀면서 감을 익혔습니다. 모듈형에 대해 막연히 두려움을 느껴서 PSAT형에 더 몰두했습니다. 다만 독학으로 공부를 하면서 알 수 없는 벽에 막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올 해 1월 중순에 NCS 독한스터디 2기로 참여하면서 다양한 문제에 대한 풀이법을 점검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저도 많은 문제를 풀면서 감으로 빠른 풀이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었지만 선생님들의 풀이를 익히면서 문제 풀이도 더 빨라지고 정확성도 올라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NC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를 볼 때 어떻게 풀어야 할지 바로 판별할 수 있을 정도로 체득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 NCS 독한 스터디가 끝나고 2달 가까이 선생님들이 주신 꿀팁을 바탕으로 문제를 보면서 바로 펜을 갖다 대는 것이 아니라 방향성에 대해 생각하면서 문제를 풀었고 그 결과가 이렇게 나타났다고 생각합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