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합격 후기

  홈  >  공기업 합격후기
합격 후기
제목

[ 최종합격 / 삼성전자 파운드리 설비기술 ] 2020 하반기 삼성전자 최종합격후기

작성자 : rla***
등록일 : 2020-12-21    |    조회 : 4,383
 지원자 스펙
전공 학점 어학 점수 인턴 경험 자격증 나이
기계공학 3.89 / 4.5 0회 없음 28~31세
 내용
취업 준비 시 가장 어려웠던 점

이 글을 작성하며 저보다 먼저 합격한 선배님들의 합격 글을 많이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취준생분들이 모두 원하는 곳으로 취업하길 바라겠습니다.

합격후기 (300자 이상)

 면접전형은 실제 이력서를 작성할 때 부터 시작된다 생각합니다. 이력서를 작성할 때 이 직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스스로 확신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했던거 같습니다. 이를 이제 면접관님들께 설득만 시키면 되니깐요. 또한, 저는 면접에서 긴장을 많이해 실제 면접을 잘 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렛유인 모의면접을 진행하다보니 이런것 또한 개선이 되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확인하며 나올만한 질문 리스트를 면접관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키워드 별로 정리하는 것도 면접에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전체 내용을 다 외우는 것이 아닌 키워드 별로 써놓고 이야기 하는 연습이 무엇보다 중요했었습니다. 

※ 회원님들이 남겨주신 컨텐츠 및 게시글(후기 등)의 저작권은 작성자와 (주)렛유인에 있으므로 무단도용 및 퍼가기를 금합니다.
 합격인증 파일첨부 첨부된 인증이미지는 정보보호를 위해 렛유인 관리자 계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