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rka***    |    
등록일 : 2021-09-14    |    조회 : 643

저는 기업 자소서 첨삭으로 신주혁 선생님의 1:1 컨설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청한 배경은 평소 선생님의 공기업채용 TV,  21년 공공기관 박람회 영상 등을 보며 많은 도움을 받던 중 첫 지원하는 기업의 자소서 작성에 어려움이 많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강의는 1시간으로 명시되어 있지만  한 시간을 훌쩍 넘길 정도로 열과 성을 다해 컨설팅을 해주셨습니다!(혜자 ㅇㅈ?)

그리고 그 기업에 걸맞는 인재상을 녹여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내용 구성방법과 작성 문제점을 잘 파악하여 주십니다.

제가 두루뭉실하게 적어놓은 경험들을 "팩트"를 기반으로 "공기업" 스럽게 접근하게 해주시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자기소개서 부문에서도 "00하면서 자소서 작성하는 팁"을 주셔서 앞으로도 그 팁을 활용해서 더 발전할 서류 작성을 기대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유료 컨설팅은 처음이였는데 시간, 컨설팅 내용 모두 대만족이였습니다! 또한 컨설팅을 한 영상도 언제든 다시 볼 수 있게 리코딩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업 TV 애청자로서 쌤의 팬이였었는데 이번 컨설팅 진행을 통해 진로상담 컨설팅도 참여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늦은시간까지 큰 도움주신 신주혁 선생님과 담당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마감임박★ 前 NCS 채용설계위원 신주혁 선생님의 1:1 100분 취업컨설팅 [자소서첨삭/진로상담]

    강사
    신주혁
    강의일수
    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