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수강후기)모듈형 1주차를 마무리하며

작성자 : sky***    |    
등록일 : 2021-06-20    |    조회 : 499

문제해결능력 강의가 너무 퀄리티가 쉽지 않습니다. 물론 현재 저는 무료로 독한 스터디에 참여하여 듣는 입장이라 제가 뭐라 할 수 있는 처지는 아니지만 유튜브에 검색해서 보는 강의보다 안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이 강의를 돈주고 수강했다면 문제풀이 부분을 보자마자 환불 문의했을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현장감이 전혀 없습니다. 꼭 강사님이 모습을 드러내시고 강의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타 강의에 비해 강의에 대한 정성이나 배려 같은 것들을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두번째로 필기글이 전혀 안보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아마 패드에 끄적이면서 녹화하시는 것 같은데 필기를 병행하면서 수강하는 학생들을 전혀 배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예 안보여요.

마지막으로 설명이 너무 부실하게 느껴집니다. 어쩌면 모듈형이라는 유형 때문에 그럴수 있겠다 생각도 했지만, 초반에 말씀드린 것 처럼 일반 같이 수험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의 유튜브에서 설명하는 것보다 부족하다 느꼈습니다(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이상, 세가지 이유로 강의시청이 불편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글을 마치면서 마지막으로 모듈형에 참여한 궁극적인 이유는 다른 영역보다 문제해결과 자원관리능력을 제대로 정리하기 위해 참여한 것인데, 의외로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수리나 의사소통능력 부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갑니다. 모쪼록 다른 분들이 참여하실 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과 psat형에 참여하여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 학생중 한명으로써 정말 공유인이 잘되길 바라고 애정하는 마음에 조금 구체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공유인이 프로젝트가 저와 같은 길을 가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독한스터디] NCS 모듈형 1주차 강의

    강사
    이현나, 정지성, 정훈
    강의일수
    7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