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강의를 듣고 아 이렇게 풀기에 빨리 풀수 있구나라고 느꼇습니다.

작성자 : lsm***    |    
등록일 : 2020-02-06    |    조회 : 3,147

일단 저는 ncs를 공부하려고 시작하였을 때 어려운 수준의 문제를 먼저 적응하면 간단한 문제들을 진짜 빨리 풀수 있을 거라 판단햇기 때문에 psat ncs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솔직히 내용 어렵웠습니다. 진짜 이걸 어떻게 제한된 시간내 풀지라는생각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의를 듣고 아 이렇게 풀기에 빨리 풀수 있구나라고 느꼇습니다. 물론 수강하는 걸로만 속도가 빨라질 수 없습니다. 듣고 복습과 연습을 통해 꾸준히 훈련시켜야지 비로소 실력이 향상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ncs 공부함으로써 무조건적으로 공부해야하는 것들은 다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또한 아무리 수학을 잘하더라도 문제를 빨리는 푸는 것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석치수 쌤 강의를 처음 ncs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2021 대비][고N고] 기초부터 실전까지 NCS PSAT형 패키지

    강사
    석치수, 박준범, 이찬욱
    강의일수
    12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석치수 선생님의 통찰력에 매번 감탄하면서 수강중입니다ㅎㅎ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