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kim***님이 작성하신 안재형&주영훈 6주 취업완성반

작성자 : kim***    |    
등록일 : 2018-09-17    |    조회 : 5,565
반도체 장비 회사에서 퇴사한 후, 막연하게 다시 취업되겠지..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저의 착각이었고 타회사에서 면접보고나서 불합격이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안재형 선생님과 주영훈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제 자신의 마음가짐을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업듣기 전에는 장비회사만 입사하려고 했지만 수업을 듣고 난 뒤로는 대기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취준이 처음이시거나 방향을 못 잡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주영훈 선생님와 함께 자소서와 면접에 대해서 어떻게 대비를 해야할 지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1:1로 메일을 주고받으면서 선생님꼐서 꼼꼼하게 첨삭해주셨습니다. 이 때, 자소서를 완성시킨 것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자소서에 저만의 역량을 내는 방법을 터득하였고 DIY를 통해 면접 대비를 철저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안재형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으로 취업준비라는 압박감과 부담감에서 벗어나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취준에 도움이 될 여러 서적을 추천도 해주시며 여러 방면으로 취업준비생들을 도와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수강생들에게 예비 삼성 신입사원이라는 생각을 가지라고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저는 삼성전자 예비 신입사원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취업할 산업과 직무를 정하지 못하거나 막막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반도체 공정설비 2일 완성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