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좋은교재와 좋은 교수님 덕분에 필기 및 실기를 한번만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작성자 : gbg***    |    
등록일 : 2019-08-19    |    조회 : 3,026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태양광) 시험을 응시하고자 인터넷을 이곳 저곳 검색하던 중 마침 제일 마음에 드는 강의를 하는 렛유인 권영빈 교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환급반 신청을 했습니다. 누구로 부터도 소개를 받지않은 상태라 처음에는 좀 망설여 지기도 했습니다. 강의가 진행되었는데 잘 선택 하였다고 생각했습니다. 강의 중에 잘 이해가 되지않는 부분은 권영빈 교수님과 여러번 전화통화를 하여 이해를 도왔습니다. 필기시험결과 아주 좋은 성적으로 합격했습니다.  필기시험 역시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였습니다. 권영빈 선생님께 감사를드립니다. 필기 및 실기 교재가 아주 잘 편집되어 있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일부분 오타도 있었지만 그래도 아주 좋은 교재라고 판단됩니다.  좋은교재와 좋은 교수님 덕분에 필기 및 실기를  한번만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렛유인과 권영빈 교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산업기사(태양광) 필기+실기 환급반

    강사
    권영빈
    강의일수
    18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너무 좋아요! 하지만 EUV공정을 미래공정으로 얘기하는 거 보고서는 최신화되지 못한 부분도 있는것 같아요!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