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나만 알고 싶은 강의 패키지...

작성자 : sal***    |    
등록일 : 2020-06-10    |    조회 : 30,587

제목 그대로 정말 저만 알고 싶은 패키지입니다..


탄탄한 강의 구성과 알찬 내용으로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과 퀄리티입니다..


특히 직무별로 중요한 강의로만 핵심을 잡아서 정리해놓으니 취업 준비에 있어 훨씬 수월했습니다.

 

 

일반기계기사 자격증까지 취득을 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정작 실무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깊게 알지 못했습니다.


민도혁 선생님의 필수 4대역학 강의에서는 실무에서 어떤 공식이 활용이 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기출 풀이와 면접 예상 문제 답변법까지 완벽하게 해주시니 완강 후에는 드디어 기계공학도로서 완벽해진 느낌이었습니다.



또한, 기계를 전공하다보니 반도체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하여 유튜브 강의나 반도체 공정 실습에 참여해도 내가 지금 뭘 공부하고 있는건지 이해도가 많이 떨어졌는데, 반도체 기초완성, 전공정 핵심이론 강의를 듣고나서 한방에 머릿속에 정리되어 다른 누군가에게 질문을 받아도 척척 대답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랐습니다.


 

그 이외에도 나상무 선생님의 면접 X-파일 강의에서 면접의 프로세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합격자, 탈락자 답변 분석은 정말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패키지로 삼성전자 반도체 설비기술에 대해 완벽하게 이해하고 준비하여 꼭 면접에서 좋은 결과내어 합격후기까지 올리고 싶습니다!! (진짜 저만 알고 싶은 패키지이지만.. 너무 좋아서 후기를 안남길 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ㅠ )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삼성전자DS - 설비기술 면접 끝장 패키지

    강사
    우종석, 공지훈, 이일선, 하태민, 정지성, 이재철, 조윤, 유제규, 최시율, 구진철, 문병기, 석동훈, 여인석, 박주한, 박건우, 원호섭, 임유석, 민도혁, 나상무, 정건화, 주
    강의일수
    30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인성면접, PT면접, 창의성면접 3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강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