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이공계 수강후기
수강 후기
작성자 : ht0***    |    
등록일 : 2022-05-03    |    조회 : 21,874

면접 바로 전 날에 받은 컨설팅이라 특정 기업에 대한 확실한 전략과 목적성으로 수업이 진행되어서 알차게 수업 들었습니다!


렛유인에서 진행했던 모의면접 컨텐츠 촬영 당시 면접관이셨던 정쌤이 아쉽게도 시간이 안되셔서 나쌤과의 첫 컨설팅이 걱정도 됐었는데.. 나상무쌤과 컨설팅 하면서 모의면접 진행했는데 정말 질문 하나 하나가 쿡쿡 찌르면서 얼굴까지 빨개졌습니다. 괜히 인사 경력 30년이 아니시구나 많이 느꼈습니다. 더구나 그 동안 모의면접 때 제 실력이 나쁘지 않구나라고 생각을 했어서 더 그랬나봐요.


특히, 많이 강조해주셨던 자기소개 때 큰 목소리인정에는 논리가 필요 없다. 핑계 대지 말 것이 두 가지가 많이 도움 됐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일 면접 보는 기업의 면접 기출 질문 몇 가지 보여주셨는데 실제 면접에서 100% 다 나왔습니다. 진짜 신기..

나쌤과 모의면접 하면서 저의 약점 질문에 대해 제가 몰랐던 저의 어필 포인트를 찾아내주시고 이렇게 연결하는 건 어떻냐.. 저렇게 연결하는 건 어떻냐.. 하나하나 다 짚어주시고 설계해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아무튼 나쌤 덕에 면접 너무 잘 보고 와서 기분 좋습니다. 객관적으로 제가 잘 보고 온 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그래도 정쌤과 나쌤이 알려주셨던 것, 지적 해주셨던 것들 전부 토해내고 나온 느낌이라 너무 속 시원하고 좋습니다!


면접 준비 처음이신 분들, 혹시 본인이 말빨로 승부를 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꼭꼭 1:1 컨설팅 받으셔서 정지성쌤, 나상무쌤과 모의면접으로 왕창 깨져보시고 꼭 실제 면접에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잘 이해할 ...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