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면접 및 취업준비전략이 정립되지 않은 분이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 car***    |    
등록일 : 2018-11-08    |    조회 : 5,782
올해 상반기 50군데에 서류를 넣었고, 총6군데 정도 면접을 보았는데 중견기업 1군데를 제외하고 최종에서 모두 떨어졌습니다. 저는 더 도전해보기로 결심하였고,  하반기를 준비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렛유인 매니져님과 이야기하면서 자기소개서에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자소서는 틀, 구조가 짜여져 있지 않아서 한 눈에 내용을 파악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주영훈 선생님의 자기소개서 강의를 통해 개선하였습니다. 두괄식으로 쓰면서, 한 눈에 글의 구조와 내용을 돋보이게 쓰는 법을 주영훈 선생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이 부분이 정말 많이 도움되었고, 전보다 자기소개서를 쓰기 수월해졌습니다. 자소서를 쓰기 어렵거나, 서류합격률을 높이고 싶으신 분에게 주영훈 선생님 자소서 강의를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안재형 선생님과의 1:1컨설팅, 취업 준비 전략수업을 통해 면접준비의 방향성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안재형 선생님께서는 면접관 경력및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지원자의 인상, 말하는 태도 등을 자세히 말씀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면접 및 취업준비전략이 정립되지 않은 분이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주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금번 하반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취업에 처음으로 뛰어드는 사람이라면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