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막연하게 취업해야한다 생각하는 주변 지인들 및 후기를 읽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작성자 : ski***    |    
등록일 : 2018-09-17    |    조회 : 5,810
막연하게 취업해야한다 생각하는 주변 지인들 및 후기를 읽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동안 해왔던 취업준비가 아닌 방향성을 갖고 전략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도록 코치해주십니다.

저는 1년 정도를 중소기업을 다니다 그만 두고 막연하게 더 좋은 곳으로 취업해야겠다라는 생각으로 준비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취업 준비함에 있어 제대로 준비를 하고 있는게 맞는건지, 왜 취업을 못하고 있지 하며 자존감도 하락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무료특강으로 안재형&주영훈 선생님, 주영훈&안재형 선생님 두분의 강의를 들었습니다.

취업을 위한 비결 등을 생각하고 들었던 무료특강은 저에게 그동안의 생각을 깨주었습니다.
그동안 취업을 못한것은 방향이 잘못되어서다, 취업 한 친구는 운이 좋아서 취업을 했다.
전략적으로 준비해야한다, 대기업 생각만 했던 기업 갈 수 있다라고 말씀해주시며 대기업은 무리라는 제 선입견을 깨버렸습니다.

이어 주영훈 선생님의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미리 보내준 인원들의 자기소개서 첨삭이 있었습니다.
그동안에는 이렇게 써야한다 STAR방식으로 써라 두괄식으로 해야한다 등 이론으로만 알고있던 자기소개서 작성법
주영훈선생님의 강의에서 주영훈선생님만의 작성법과 함께 전 후 비교 등으로 읽히는 자기소개서가 무엇인지 알게되었습니다.

무료특강에 이어 6주반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안재형 선생님께서는 전략적 취업, 채용 시스템,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신입사원의 마음가짐 등에 대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확실한 지원동기, 강점(역량), 포부 이 세 가지가 잘 준비되어있다면 면접에서 두렵지 않다하시며 세 가지의 중요성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한 책, 영화, 동영상 등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추천해 주신 책, 영화, 동영상 등을 보며 그 이유를 조금씩 깨달았습니다.

주영훈 선생님께서는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준비, 인적성 등에 대해 말씀해주셨습니다.
자기소개서가 그냥 자기소개서가 아닌 면접까지 연결된다는 사실을 알려주셨고, 왜 자기소개서를 잘 작성해야하는지 알려주셨습니다.
주영훈 선생님의 DIY를 통해 저를 좀 더 알게 되었고, 어떤 경험을 어떤식으로 녹여 자기소개서에 어떤 항목에 써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하루는 수업시간 내내 자기소개서 작성을 했는데, 이 때 자기소개서의 큰 틀을 잡게되었고 이론을 보다 실전으로 쓰는 것을 체득했습니다. 그 후 이어지는 핑퐁 등 세세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

6주 사람이 달라지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6주 전의 제 마음가짐과는 전혀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항상 수업시간 뿐만 아니라 늘 수강생들을 신경써주시고, 도와주시는 선생님들의 열정에도 무한 감사합니다.

나는 예비신입사원이다 예비 삼성전자 신입사원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취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이 마음가짐으로 예비가 아니라 삼성전자 신입사원이 되어 나타나겠습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열정과 방향성을 더 해 줄것이라 믿습니다.

He can do, She can do , Why not me!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kim***님이 작성하신 안재형&주영훈 6주 취업완성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