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Site
무료 레벨 테스트
국비지원 프로모션
창닫기
유이니 상담원
안녕하세요!
무슨 강의를 들을지 모르시겠다구요?
유이니가 1:1 맞춤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지금 추천받기
  홈  >  공기업 수강후기
수강 후기

수업을 통해 얻은 것 중 가장 좋았던 것은 정말 든든한 조언자분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작성자 : adm***    |    
등록일 : 2018-09-03    |    조회 : 3,511

항상 인터넷을 통해서 선생님의 수업을 접하였습니다. 이번에 자동차 전공반을 직접 수강하면서 느낀 점은 현장 강의가 훨 씬 더 장점이 많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직접적인 피드백, 인강으로는 듣지 못하는 조언들, 면접 팁등 자동차 전공 수업이지만 전공 수업만의 수업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사실 전자공학과라서 자동차에 대해 아는 것도 없고, 접할 기회 조차 없었습니다. 운이 좋게도 선생님을 알게되어 정말 좋은 수업과 조언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듣게 되면 정말 어렵고, 힘들 수 있지만 선생님께서 과에 맞게 중요한 부분을 기억하라고 해주시는 부분들을 기억한다면 자동차 회사를 준비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업을 통해 얻은 것 중 가장 좋았던 것은 정말 든든한 조언자분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께 감사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지만 이자리를 비로서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xx님이 2018-02-03에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이 강의가 궁금하다면?▼
  • 자동차 종합패키지

    강사
    강도균
    강의일수
    45일
  • ※ 해당강의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강의 자세히 보러 가기▼
▼해당 강의 선생님의 더 많은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나 02-539-177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링크1
 링크2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 포토 공정을 기초에서 부터 심화 까지 다루는 과정 ! 자동차 전공부분에서 중요한 핵심을짚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설명해주셔서 걱정을 덜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글